노천탕이 있는 호텔

기누가와 관광호텔

기누가와 강가에 위치한 기누가와 관광호텔은 대도시의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에서 살아 가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식처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온천은 일본 문화와 서구 문화와의 놀라운 퓨전을 창조합니다. 6개의 노천탕(남성용 2곳/여성용 4곳)!

혼케반큐

1666년에 설립된 혼케 반큐는 헤이케 문중의 전설이 전해지는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훌륭하게 보존된 일본식 호텔중 하나입니다. 저희 호텔은 격조 높고 예스러운 일본식 건물이어서 '이로리(화로)'와 같은 많은 진귀한 물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오카리바야키'라고 하는 옛 일본식 바비큐를 감동스럽게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향유하기 위해 저희 호텔은 가장 완벽합니다. 이곳은 4계절 형형 색색의 잎들이 가득 차고, 겨울에는 눈으로 덮입니다. 380년 넘게 숨겨져온 것들이 숙박객들의 염원을 이루어 줄 것입니다.

호텔 선샤인 기누가와

2009년 7월에 오픈한 호텔 선샤인 기누가와는 '기누 다테이와 롱 서스펜션'이라는 긴 현수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계곡을 향하고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기누가와 그랜드 호텔-유메노토키-

5성급 호텔인 기누가와 그랜드 호텔 유메노토키는 도부 기누가와 온천역에서 걸어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위치뿐만 아니라, 일명 '오모테나시'라고 불리는 일본이 자랑하는 최고의 접객 서비스는 최상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호텔은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을 가지고 있으므로 온천을 하면서 화려한 일본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닛코 도칸소

닛코 도칸소는 일본의 역사를 호흡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아름다운 일본식 호텔의 위치는 세계 유산인 닛코 도쇼구 경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은 마사무네 시대의 미쓰히데 쇼군의 저택이 있던 곳에 설립되었습니다. 호텔의 슬로건이 '봉건 영주의 옛 집'인 것처럼 호텔 스태프의 서비스는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누가와 가나야 호텔

럭셔리한 일본식 호텔인 기누가와 가나야 호텔은 기누가와 온천이라고 하는 대규모 온천 타운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호텔은 2005년 10월 모든 시설을 리모델링한 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친절함과 옛 일본의 온천 분위기와 함께 최고의 휴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물론, 여러분은 '가나야 스타일' 이라 불리는 일본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호텔 내추럴 가든 닛코

호텔 내추럴 가든 닛코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닛코의 신사와 절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호텔은 닛코 유일의 웨스턴 스타일이며, 호텔의 야간 조명은 낭만적이고 판타스틱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기누가와 온천호텔

현대적 감각의 편의 시설을 갖춘 기누가와 온천호텔은 기누가와 온천의 인기 있는 온천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내기에 완벽한 리조트 입니다. 79년의 전통속에서, 저희 호텔은 '옛 일본 온천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곳'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신주쿠, 이케부쿠에서, 그리고 아사쿠사 지역에서 도부 철도로 쉽게 오실수 있습니다.

닛코 그린 호텔 나쓰카시야 후와리

행복한 고향에서의 추억'을 캐치프레이즈로 모든 스태프들의 정성을 담아 저희 호텔은 다양하고 훌륭한 서프라이징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친절한 스태프들의 전원적인 만찬 준비는 옛 일본의 훌륭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저희 호텔에서 최고의 여유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누가와 플라자 호텔

기누가와 플라자 호텔은 기누가와 강의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특별한 모습을 하고 있어 여러분이 머무시는 동안 기누가와 강이 당신에게 달려오는 듯한 환상에 빠질 것입니다. 그리고 반짝이는 기누가와 강의 야경은 그저 놀라울 뿐이며, 이러한 판타스틱한 야경을 호텔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즈치노야도 쓰루카메 다이키치

쓰루카메 다이키치는 도쇼구 신사에서 걸어서 3분 거리의 최고 경관을 자랑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이 지향하는 관점은 아주 특별하게 '고객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호텔'입니다. 또한 저희 호텔의 훈제 그릴 일식 요리는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즐거운 호텔에서 한 번도 머물러 보지 못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누가와 호텔 미카즈키

기누가와 온천역에서 도보로 2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위치한 기누가와 호텔 미카즈키는 2009년 9월에 오픈하였습니다. 요리사가 눈 앞에서 직접 만드는 다양한 요리들은 당신의 식사 시간을 더욱 훌륭하게 합니다. 그리고 호텔 미카즈키는 대욕탕에서 화이트 컬러와 투명하고 무색의 욕실을 포함하여 다양한 욕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내에서 전신 피부 목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닛코 가나야 호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해서 1873년에 특별히 설립된 닛코 가나야 호텔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리조트 호텔입니다. 저희 호텔은 세계 유산인 도쇼구 신사에 아주 가까워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호텔의 특별한 점은 옛 일본의 장점과 서구적 분위기의 편안함을 살려 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저희 호텔에는 다음과 같은 최고의 명사들이 머물렀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찰스 린드버그 ●엘리너 루스벨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인디라 간디 ●일본 천황

아 사 야

아사야는 유명한 기누가야 온천 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식 호텔 중 하나입니다. 약 40m/131피트 높이의 아치형 천장은 '럭셔리 호텔'임을 바로 알아 볼 수 있게 합니다. 그렇습니다. 저희 호텔은 최상의 질 높은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옥상의 노천탕은 기누가와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60종류의 요리가 뷔페 디너로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호텔은 숙박 기간 동안 다소간의 오락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중국 곡예단이 매일 공연을 펼칩니다.

호텔 세이코엔

호텔 세이코엔은 도쇼구 신사 경내에 위치한 일본 전통식 호텔로서, 신사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욕실에서 감상하는 아름다운 풍경은 여러분에게 감동을 줄 것입니다. 노천탕은 호텔의 일본식 정원에 있습니다.

야마시로야

야마시로야는 전투에서 진 헤이케 사람들의 전설이 전해지는 유니시 강을 따라 위치해 있으며, 모든 객실은 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무라이 시대(11세기경) 그들의 자부심으로 만들어진 전통 일본식 바비큐가 제공되고, 숙박객들은 그들의 감동적인 만찬을 즐길수 있습니다.

닛코 센히메 모노가타리 여관

현대식 여관인 센히메 모노가타리는 옛 일본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컨셉트로 합니다. 여러분은 아낌없는 친절과 계절별로 다양한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일본 요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객실은 다이야 강을 향해 있어 호텔에서는 언제나 평온한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이로도리야시키 하나토하나

유니시가와의 주(主) 신사인 유도노산 신사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계곡와 뛰어난 자연 경관을 모든 객실에서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일본식 온천의 욕실은 가장 황홀하고 아름답습니다. 호텔은 노천탕을 포함한 10개의 욕실을 보유 하고 있고, 모든 숙박객들은 뛰어난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옛 일본식 바비큐는 너무도 뛰어나며 신선한 고기, 야채, 버섯과 그외의 다른 것들도 아낌없이 제공되는데 이것을 '오카리바야키'라고 합니다.

기누가와 파크 호텔

자연과의 교감', 이것이 기누가와 파크 호텔의 테마 입니다. 호텔은 자연과의 결합이 완벽하게 느껴지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객실을 포함한 호텔에서의 풍경은 장관입니다. 호텔은 기누가와 계곡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역으로부터도 그리 멀지 않은 곳입니다.

다이라노다카후사

다이라노 다카후사 호텔은 유니시가와 온천 지대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니시가와의 장대한 자연에 둘러 쌓여, 저희 호텔은 맑은 공기의 노천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4계절 각각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어 숙박객들의 마음을 충족시켜 줄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호텔은 격조 높고 예스러운 일본식 건물이어서 '이로리(화로)'와 같은 많은 진귀한 물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카리바야키'라고 하는 일본식 바비큐 요리와 야생 동물을 기본으로 한 '게모노 나베'에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닛코 레이크 사이드 호텔

닛코 레이크 사이드 호텔은 주젠지 호수 연안에 위치한 쾌적한 호텔입니다.1894년 이래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일상의 피로를 풀어 왔습니다. 저희 호텔은 웨스턴 스타일의 객실과 뛰어난 프랑스 요리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는 황산 나트륨과 황화 수소가 결합된 온천은 류머티즘과 당뇨 등의 모든 증상에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